박진효 SK브로드밴드 사장이 2일 “도전적인 환경을 극복하고 경쟁력을 강화해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성을 확보하자”고 밝혔다.
박진효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시장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AI 기술 진화 가속화에 따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눈높이는 계속 높아지는 동시에, 국제 정세의 불안전성에 따른 각종 리스크도 상승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정신을 집중해 성심을 다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는 의미의 사석위호(射石爲虎)의 자세를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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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사장은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도 지난해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 순증 1위 달성하고, AI Btv와 콘텐츠 결합상품 출시 등을 통해 미디어사업의 성장을 견인했다”며 “엔터프라이즈 사업 또한 매출 증대와 더불어 사업 실행력을 높여 성장 사업의 스케일업을 본격화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유선 미디어, 엔터프라이즈, AI DC 각 사업에서 차별화된 경쟁력과 서비스의 지속적인 발굴과 투자를 통해 시장 리더십을 확대 강화해 나가야 한다”며 “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O/I 2.0을 병행하며 사내에 O/I를 체화시키고, 전방위적인 AT DT를 통해 고객 접점의 프로세스 혁신과 경쟁력 제고를 함께 만들자”고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