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현장 근무자 대상 회사 비전을 공유하는 사내 방송 '세바시 플러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바시는 '세라젬을 바꾸는 시간'을 줄여 쓴 표현이다. 2022년부터 매일 오전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부서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한 세바시 플러스는 세라젬의 고객감동 철학인 체험의 가치와 혁신적 제품 및 서비스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사내 방송을 통해 고객 접점인 웰카페, 웰라운지, 셀루닉하우스 등 근무자와 임직원을 대상 진행된다.
첫 방송은 지난 6일 이경수 세라젬 대표가 고객·현장중심 가치의 본질에 대해 설명하는 특강으로 진행됐다. 향후 장기 근속 임직원과 외부강사 특강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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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세라젬의 고객 가치를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사례, 고객이 세라젬에서 감동을 받은 사례,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으로 변화된 사례 등 생생한 현장 사례들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첫 강의에서 "세바시 플러스를 통해 체험을 통한 현장 중심의 고객감동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재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