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블룸버그 미디어와 손잡고 프리미엄 콘텐츠 앱 서비스 제공

글로벌뉴스입력 :2024/09/25 09:10

글로벌뉴스

- 블룸버그 미디어와 파트너십 체결…25일 차량용 앱 서비스 출시

- 주요 뉴스, 증시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 편리하게 이용 가능

-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첫 적용 후 OTA 통해 확대 적용

- 모바일, PC에서 이용 가능한 블룸버그닷컴 1년 구독권 추가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25일(수) 블룸버그 미디어(이하 블룸버그)와의 협력으로 새로운 차량용 앱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앱은 지난 3월 발표한 블룸버그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제네시스 고객에게 ▲블룸버그TV플러스(+) ▲블룸버그 오리지널 ▲뉴스 피드(News Feed) 등 다양한 콘텐츠와 주요 뉴스 및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은 해당 앱을 통해 블룸버그가 제공하는 뉴스, 증권 시장 정보, 영상 콘텐츠 등을 차량 안에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해당 앱이 적용된 제네시스 차량이라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최근 국내에 출시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에 첫 적용되며, ▲G90 ▲G80 ▲GV80 ▲GV80 쿠페 ▲GV70 ▲GV70 전동화 모델 ▲GV60에 내년 1분기 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Software Update)를 통해 확대 적용된다. 유럽에도 내년 2분기 내 출시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오너들에게 블룸버그닷컴 1년 구독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구독권을 통해 PC, 스마트폰 등 개인 디바이스에서 블룸버그닷컴 및 블룸버그 앱 콘텐츠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출처: Gene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