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HoYoverse)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2.5 버전 ‘천랑을 꿰뚫는 푸른 비황’을 오는 10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천랑을 꿰뚫는 푸른 비황’에서는 세계관 내에서 모두가 학수고대하고 있는 성천 연무 의식이 공개되며, 비소, 영사, 맥택 등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추가된다.
먼저 성천 연무 의식이 개최되면서 은하 전역의 무림 고수들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은 물론 선주 ‘나부’에 처음 방문하는 옛 친구 ‘루카’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이야기가 흘러간다.
유저들은 성천 연무 의식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귀여운 펫 ‘몽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선주 ‘요청’의 천격 장군이자 7대 장군인 5성 캐릭터 비소가 막강한 무예 실력을 자랑하며 등장한다. 그녀는 일정 횟수 공격을 발동하면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비황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유저 파티에 합류하는 5성 캐릭터 영사는 연기 동물 ‘부원’을 소환하는 능력을 보유했으며, 부원은 행동 시 추가 공격은 물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모든 아군에게 디버프 효과를 준다.
아울러 4성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그림자 호위 맥택은 사냥감에 표식을 남기고, 공격할 때마다 적에게 추가 피해를 가한다. 특히 종잡을 수 없는 전투 방식으로 새로운 전략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호요버스 원신, 5.0 업데이트로 인기 반등 시도2024.08.18
- 호요버스 원신, 메가MGC커피와 컬래버레이션2024.07.25
-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2.4 버전 7월 31일 업데이트2024.07.22
- "게임팬 감동시켜라"...펄어비스-CCP, 특별 이벤트로 눈길2024.07.18
이 밖에 이번 버전에서는 전반부에 특별한 워프 이벤트가 개방되어 한정 5성 로빈, 블랙 스완, 카프카가 동시 복각되며, 후반부에는 한정 5성 토파즈&복순이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5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0성옥 등이 포함된 비소 장군이 선물하는 ‘비성의 선물’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