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 초신선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초신선 돼지, 고급 한우, 혼합 등 총 12종

인터넷입력 :2024/08/13 15:38

D2C 푸드테크 스타트업 정육각이 오는 2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12종에 대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정육각의 명절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알찬 구성으로 5만 원대부터 50만 원대까지 다양한 수요를 공략하며 세트 판매를 시작한 이래 8년 연속 조기 마감 행렬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이른 추석을 맞아 작년보다 열흘 가량 앞당겨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정육각 앱 또는 웹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주문이 가능하다. 상대방이 직접 배송정보와 도착 희망일을 입력하면 수령일에 맞춰 직전에 생산을 시작한다. 선물 수령 가능 기간은 추석 연휴 바로 직전 주인 9월 9일부터 12일까지다.

정육각 2024 추석 선물세트

품목은 총 12종으로, 도축한지 4일 이내 삼겹살과 목살로 구성된 ‘시그니처 초신선 돼지세트’는 사전예약가 기준 5만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해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돼지 삼겹살 및 목살에 더해 한우 부위·등급별로 차등을 둔 혼합세트 6종은 한 번에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프리미엄 수요를 겨냥한 한우세트 5종은 한정 수량으로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관련기사

사전예약은 이달 26일 낮 12시 주문까지 적용된다. 원물 소진 시에는 남은 기간 여부에 관계없이 즉시 마감된다. 모든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 전용 패키지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자체 신선 포장 가이드를 적용해 무료 배송한다.

정육각 관계자는 “주문이 들어온 후 배송 출발 직전에 생산하는 온디맨드 시스템을 선물세트에도 적용해 수령일 기준 최대 2일 전에 생산하고 있다”라며 “고품질의 원물에 신선도까지 보장하는 정육각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센스 있게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