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x배달의민족, 외식업주에 할인 쿠폰팩·앞치마 쏜다

당첨자 8월26일 발표

중기/스타트업입력 :2024/07/31 09:12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 윤현준)과 배달의민족이 외식업 사장님들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폭염과 고물가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덜고자 우리동네 빠른 알바 채용을 위한 '알바몬 제트' 할인 쿠폰팩과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앞치마 등을 증정한다.

알바몬과 배달의민족이 준비한 경품을 수령하고 싶다면 내달 21일까지 배민외식업광장 플랫폼 내, 혜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알바몬X배달의민족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한 기업회원에게는 70%, 50%, 30% 할인권으로 구성된 알바몬 제트 할인 쿠폰팩을 전원 증정한다. 또 200명을 추첨해 매장 직원용 앞치마 3개와 손님용 일회용 앞치마 600개, 알바몬 제트/배민상회 쿠폰팩 등으로 구성된 앞치마 선물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앞치마 선물세트 당첨자는 8월 26일 알바몬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관련기사

알바몬 제트란 알바몬이 선보인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다. 알바생 채용을 위해 사장님들이 알바몬 제트에 공고를 올리면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이 활동하는 지역에 기반해 채용 확률이 높은 알바 인재를 실시간으로 추천해 준다. 또 알바 구직자는 본인이 설정한 조건에 맞는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알림톡으로 추천받고 즉시 지원할 수 있어 사장님과 알바생의 빠른 매칭이 가능하다.

알바몬제트 기수란 사업실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히 사업을 운영하시는 전국의 모든 사장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상품들로 경품을 구성했다"며 "간단한 참여를 통해 유료 공고 할인 쿠폰뿐 아니라 직원과 손님용 앞치마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외식업 사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