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26일 여름을 맞이해 자사 게임 2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뮤 온라인’은 내달 8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NPC 아드니엘을 통해 속성변환부적을 이용하면 에르텔과 펜타그램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속성 변환 조합 이벤트를 준비했다. 물약 상점 NPC에게 속성 변환 부적을 구입한 뒤 필수 조합 재료에 교환 아이템과 속성 변환 부적을 조합해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같은 기간 일반 및 마스터리 펜타그램에서 에르텔을 ‘정령의 가호’ 아이템 없이 100%의 확률로 장착해 해제할 수 있고, 일반 펜타그램 장비 강화 시 11강까지는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 소멸 없이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속성 캡슐 랭킹 이벤트도 8월 7일까지 열린다. 속성 캡슐 아이템을 1회 오픈할 때마다 랭킹 포인트가 주어지고 누적된 랭킹 점수의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8월 8일까지 루미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미 게임은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숫자카드의 짝을 최대한 많이 맞춰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 미니 게임이다. 숫자카드는 1부터 8까지 빨강, 파랑, 노란색으로 구성되어 있고, ‘게임시작X3’ 버튼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카드묶음 3장이 소비돼 보상상자를 3개 획득할 수 있다.
‘썬 클래식’은 여름을 맞이하여 신규 이벤트 던전 ‘쟈피르 해변 순찰’을 추가한다.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해 획득한 여름 이벤트 주화 ‘태양의 숨결’로 ‘비치 아쿠아 머메이드 펫 스킨’, ‘아이스바 무기 스킨’, ‘스노우쿨링 꾸밈 코스튬’ 등 여름 관련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웹젠, 뮤 IP 신작 '뮤 모나크2' 사전 예약 돌입2024.07.25
- 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새 캐릭터 4종 출시2024.07.24
- 웹젠, 임직원 자녀 대상 코딩 교육교실 성료2024.07.22
- 웹젠, 뮤 IP 신작 ‘뮤 모나크2' 하반기 출시2024.07.16
내달 22일까지 여름 한정 AC(Area Conquest, 지역 정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을 9회 클리어하면 여름 한정 ‘썸머 페스티벌 엠블럼’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썬 클래식’은 소울 패스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게임 회원들은 제공되는 소울 패스 임무를 달성해 100마일리지를 모을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장비 각성에 사용되는 ‘파괴의 결정체’, ‘수호의 결정체’ 아이템을 이용자 간 거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해 회원들의 편의성을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