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첫 공성전 콘텐츠 선보여

이용자 빠른 성장 지원 신규 부스팅 월드 '플루토' 오픈

게임입력 :2024/07/24 16:41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4일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부스팅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공성전 콘텐츠 ‘행성 쟁탈전’ ▲신규 부스팅 서버 ‘플루토’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 ▲치킨 기프티콘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아레스’ 최초의 공성전 ‘행성 쟁탈전’을 시작한다. ‘행성 쟁탈전’은 매월 3주의 쟁탈 점령전 기간과 1주의 자유 기간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는 길드원과 전용 스킬을 제작해 협공하고, 전투 로봇에 탑승해 공격하는 등 다양한 전투 요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최종 점령전에서 승리한 길드와 우호 길드는 최상위 가치의 보상을 제공하는 사냥터 지역을 독점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출시 1주년 신규 콘텐츠 등 업데이트.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부스팅 월드 ‘플루토’도 오픈한다. 신규 부스팅 월드는 ‘플루토1’, ‘플루토 2’ 서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는 골드와 경험치 등을 추가로 획득하고, 부스팅 서버 전용 이벤트 및 보상을 수령하며 빠르게 성장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8월 7일까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생일 축하 출석부를 통해 ‘재합성권 선택 상자’, ‘무기/방어구/성물 복구권’, ‘주무기/보조무기/방어구/성물 파괴 보호제’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해 1주년 축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포함한 경품 및 ‘A-S등급 소환권’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