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여름 상품 최대 74% 할인

총 2천100여 개 상품 할인

중기/스타트업입력 :2024/07/22 09:39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컬리세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여름 시즌 상품, 일상 식재료 등 총 2천100여 개 상품을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리세일은 '썸머 세일존'과 '장보기 세일존'을 따로 마련했다. 컬리는 각 관에 맞는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더 편리하고 재밌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골라담기 특가 등도 준비했다.

썸머특가 코너에서는 여름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코야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전주 베테랑 메밀소바' 등 여름면 간편식과 제습제, 선풍기 등을 할인한다. '식단관리', '캠핑음식', '홈카페' 여름 등 맞이 추천 상품도 제안한다.

컬리가 '컬리세일'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컬리)

2개 가격에 3개를 가져갈 수 있는 '쟁여템' 상품들도 선보인다. '것플렉스 두부과자 6종', '잇츠베러 제로슈가 쿠키 3종', '탄단지 가벼운 한식 도시락 6종' 등이다. 3개 구매 시 33% 할인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장바구니 특가' 코너도 있다. 마켓컬리 베스트 상품인 '압구정주꾸미 주꾸미볶음'을 6천원 이하에, '델리치오 목초육 안심 스테이크'를 1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KF365 양념 소불고기 1kg' 상품은 14% 할인 판매한다.

상품 할인 이외에도 카드사 쿠폰, 네이버페이 쿠폰, CJ·동원디어푸드·매일유업 등 브랜드별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