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2024년 제 9차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조사는 각 산업 및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랜드를 육성·관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산업군 기준에 따라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에서 총 57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내구재 산업군에서 올해 처음 신설된 헬스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안마의자와 차별화된 동작을 수행하며 여러 근육을 자극하는 헬스케어 로봇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 바디프랜드,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2024.07.10
- 바디프랜드, 강남구와 취약계층 아동 지원2024.07.08
- 바디프랜드, 고실적 영업직군 포상2024.07.05
- 바디프랜드, 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2024.07.03
최근에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기존 파라오 안마의자 제품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파라오네오' 등 차별화된 기술력 기반의 헬스케어 로봇을 선보였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한국생산성본부 '국가고객만족도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등 소비자 브랜드 조사에서 성과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