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실내외 공간에서 K리그,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우선 롯데월드타워몰 1층 아트리움에 ‘락커룸 굿즈샵’을 연다. 실제 K리그 선수들이 이용하는 락커룸처럼 구성됐고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들이 함께 꾸며졌다.
해당 장소에서는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유니폼, 트레이닝복, 인형, 짐색, 메탈배지 등 다양한 3사 콜라보 굿즈 상품을 총 300여종을 판매한다. 포토월과 포토부스, 네컷사진 부스 등도 마련했다.
실외팝업존인 ‘월드파크 홈구장’은 롯데월드파크 야외광장에 설치된다. 15m 높이의 초대형 헬로키티 벌룬을 비롯해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 더콰이엇, 폴블랑코, 창모 등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라이브 뮤직 콘텐츠 ‘세븐스테이지’와 박주호, 정조국 등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과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클리닉이 진행된다.
CU, 파리 글로벌 스포츠 대회 맞이 국가대표 간편식 출시
편의점 CU가 이달 말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스포츠 대회를 기념해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우선 치킨과 소스, 치킨 무까지 한 데 담은 ‘국가대표 치킨 박스’를 선보인다. 총 중량 794g으로 달콤 블랙 치킨과 매콤 치킨 두 가지 맛의 치킨과 갈릭 디핑·와사비 마요 소스 2종으로 구성된다.
삼겹살, 납작 비빔만두, 김가루와 후리카케를 뿌린 밥을 담은 ‘국가대표 삼겹 도시락’과 볶은 김치와 한돈 제육 토핑을 넣은 ‘국가대표 한돈 김치 제육 삼각김밥’ 비빔밥 양념장과 불고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국가대표 비빔 불고기 김밥’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국가대표 불고기 버거 ▲국가대표 시저 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도 출시된다.
CU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육포, 오징어, 땅콩 같은 안주류, 즉석 조리 치킨, 스낵, 탄산 및 이온음료, 주류 등 총 130여 종의 상품에 대해 할인이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 대회 기간 참이슬, 진로이즈백 400ml 페트 소주는 2병 이상 구매 시 병당 150원을 할인한다. 맥주 역시 2병 이상 구매하면 병당 할인이 적용된다.
풀무원, 서울시와 열기구 탑승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식품은 서울특별시와 협업해 출시한 건면 제품 ‘서울라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서울시 열기구 ‘서울달(SEOULDAL)’의 사전 탑승이 가능한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라면 번들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서울달 탑승권을 무작위 증정한다.
탑승권은 총 200장이 서울라면 2종 멀티팩(4개입)에 랜덤으로 동봉됐다. ‘로스팅 서울라면’과 ‘로스팅 서울짜장’에 각 100장씩 무작위로 들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오프라인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교환 등 별도 절차 없이 티켓 소지 후 열기구 탑승이 가능하다.
오리온, 국산 쌀로 만든 ‘뉴룽지’ 출시
오리온이 국산 쌀로 만든 쌀과자 ‘뉴룽지’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쌀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고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해 개발됐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으며 100% 국산 쌀을 사용해 밀가루 없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명은 ‘새로운’을 뜻하는 영어 단어 ‘New’와 ‘누룽지’를 합성해 ‘뉴룽지’로 결정했다.
더벤티, ‘워터밤 속초 2024’ 티켓 증정 프리퀀시 프로모션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8월17일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리는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워터밤 속초 공연에는 비, CL, 권은비, 백호, 키스오브라이프, 창모, 로꼬, 츄, 그레이, 라잇썸, 우원재 등 K-POP 아티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오는 31일까지 더벤티 앱 오더로 미션 음료 5잔을 마신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워터밤 속초 2024’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대상 메뉴는 과채주스, 더벤티 사이즈 음료 전체와 소다 메뉴, 크러쉬, 단백질 쉐이크이며 중복 응모 시 티켓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더벤티 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2일 대상자들에 한해 개별 발표된다.
아워홈, 보양대전 이벤트 진행
아워홈이 보양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워홈이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보양 간편식 4종(‘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뼈없는 갈비탕’, ‘진한 추어탕’) 전체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92%로 2배 가까이 증가했다.
아워홈은 중복인 25일까지 아워홈몰을 통해 보양대전 이벤트를 열고 삼계탕류, 죽류, 국물류 총 15종의 보양 간편식을 특가 판매한다.
아워홈몰 회원을 대상으로 ‘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등 삼계탕 제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HMR 브랜드 ‘구氏반가’ 제품도 최대 66% 할인한다.
아모레퍼시픽 ‘탄소중립대상’ 및 ‘환경부장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제27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탄소중립대상’ 및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탄소중립위너 부문에서 제품이 아닌 기업 활동이 최고상을 수상한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최초다.
관련기사
- [유통 픽] 롯데마트·슈퍼, 올해 첫 출하 ‘썸머킹 사과’ 판매 外2024.07.12
- 파리올림픽 D-3주…식·유통업계, 매출 특수 기대감 ‘뚝’2024.07.04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2024.11.15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2024.11.15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절감 및 고효율 성능이 우수한 제품에 수여하는 ‘에너지위너상’과 탄소중립과 관련된 활동 및 성과가 우수한 기업 또는 제품에 수여하는 ‘탄소중립위너상’으로 나뉜다.
이 중 가장 우수한 제품 및 활동은 대상으로 선정되며 대상 중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환경부 장관상을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