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나 대면 만남보다 문자나 메시지 앱 등 텍스트를 통한 소통이 선호되면서 고객과의 소통 장벽을 낮추기 위한 문자 메시지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모노커뮤니케이션은 기업들이 문자 서비스 '텔톡'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텔톡은 일반 전화번호로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중인 일반 전화번호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화 통화보다 부담이 적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관련기사
- 양방향문자 서비스 확산, 기업-고객 소통 강화2024.05.27
- 모노커뮤니케이션즈, ‘텔톡’ 서비스 개편 추진…”편의성 강화”2024.05.10
- '텔톡', RCS브랜드 등록으로 고객 소통·마케팅 효과 동시에2024.05.07
- 양방향문자 텔톡, 고객 서비스 개선 효과 '톡톡'2024.05.03
모노커뮤니케이션은 다음달 1일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 문자수신 서비스에서 발신 전용 서비스를 추가하고 편의성을 개선한다. 이를 통해 소통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형수 모노 커뮤니케이션스 대표는 "소통 방식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텔톡을 기업에서 활용한다면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