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월比 50%↑

블렌더 판매량도 30% 성장세

홈&모바일입력 :2024/07/09 14:49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지난달 얼음정수기와 블렌더 판매량이 전월 대비 각각 50%, 30% 늘었다고 9일 밝혔다.

쿠쿠가 지난 5월 출시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는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디자인에 커피메이커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제품군 확대에 힘입어 쿠쿠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업은 6월 판매가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 (사진=쿠쿠홈시스)

신제품은 공간 효율성을 높이면서 다양한 브루잉 기능을 탑재했다. 바리스타 드립 모듈 장착 시 브루잉 모드로 전환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18가지 커피 레시피 옵션을 제공한다. 브루잉 전용 메뉴 버튼은 직관적으로 설계해 모드와 농도, 온도, 용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스무디, 건강음료 등 갈아먹는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족들에게는 블렌더가 필수다. 쿠쿠는 빠른 회전력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블렌더를 출시하면서 6월 판매가 전월 대비 30% 이상 늘었다.

쿠쿠전자 몬스터 블렌더 라이트 핏 (사진=쿠쿠전자)

또한 최근 성능에 디자인까지 더한 몬스터 블렌더 라이트 핏을 추가했다. 신제품은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로 제작된 견고한 6중 칼날이 1분에 2만 8천 회 이상 회전해 재료를 분쇄한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바질이나 샐러리같이 질긴 재료도 균일하게 분쇄해 바질 페스토 소스 이유식 등 부드러운 식감의 요리도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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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테리어를 위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도 더했다. 본체와 트라이탄 용기를 직선의 라인을 살려 간결하게 디자인해 깔끔한 형태를 유지했다. 본체의 조그 다이얼은 한 손으로 간편하게 순간 작동 모드부터 5단계까지의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노블 화이트와 노블 다크 그레이로 구성했다.

쿠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음료를 만들어 먹으며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는 홈카페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기능과 디자인이 담긴 신제품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