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지적재산권(IP)와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이 결합된 메이플스토리N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가 7월 중 진행된다.
넥슨 넥스페이스는 1일 메이플스토리N 파이오니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자 등록은 1일부터 7일까지 메이플스토리N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자는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선발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표된다.
파이오니어 테스트는 오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는 메이플스토리N의 특징인 제한된 공급 및 보상 시스템과 이용자 주도 가격 결정 시스템을 포함한 블록체인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입장 레벨 50 이상의 이지 모드와 입장 레벨 90 이상의 노멀 모드에서 제공되는 자쿰 보스 콘텐츠도 플레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 새롭게 단장한 신규 홈페이지 공개2024.06.24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 진행2024.06.24
- 넥슨 넥스페이스 "메이플스토리N, 새로운 재미 전하는 새로운 시스템 만들 것"2024.06.12
- 넥슨 '메이플스토리', 6월 업데이트 쇼케이스...아란-은월 리마스터 예고2024.06.10
황선영 넥스페이스 대표는 "메이플스토리 N 파이오니어 테스트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메이플스토리' IP 팬들에게 최상의 게임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N 파이오니어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디스코드페이스북, 미디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