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롯데百 본점서 '테팔 드 프랑스' 팝업스토어

내달 4일까지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4/06/24 10:14

주방가전 전문기업 테팔이 오는 7월 4일까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8층 더 웨이브존에서 '테팔 드 프랑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랑스 브랜드 테팔이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할인과 함께 현장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굿즈도 증정한다.

테팔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사진=테팔)

테팔 드 프랑스 팝업은 프랑스 국기를 연상시키는 블루, 화이트, 레드 색채로 에펠탑 등 파리의 랜드마크를 재해석했다. 열센서 프라이팬, 초고속 블렌더, 매직핸즈 등 테팔의 대표 제품을 일러스트로 더했다.

관련기사

팝업 기간 동안 ▲언리미티드 인덕션 프라이팬과 냄비를 비롯한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제품을 행사가에 구매할 수 있다.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와 미니 믹서기 등 다양한 믹서기 제품군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러스트 엽서 5종과 미니어처 마그네틱 3종 세트, 테팔 조리도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팝업 디자인의 리유저블백을 준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프랑스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