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캡드 게임즈는 RTS 장르의 핵심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PC RTS 게임 ‘배틀 에이스(Battle Aces)’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한국시간 기준 오는 26일 목표로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배틀 에이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 어려운 게임 밸런스를 자랑하는 RTS로, 글로벌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기대작이다.
특히 테스트에 앞서 세계적인 RTS 챔피언인 ‘afterMath PartinG’와 ‘Liquid Clem’이 참여해 최초의 ‘배틀 에이스’ 대전을 펼치는 쇼매치를 공개했다.
쇼매치에서는 자동화된 자원 수집과 즉각적인 유닛 생성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편리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들을 비롯해 대규모 군대를 제어하고 기동하는 재미가 극대화된 게임성이 공개되며 RTS 팬들을 열광케 했다.
혁신적인 인터페이스는 유닛 생산과 군대 제어를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어 간결한 전투 중에서도 손 쉽게 군대를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가 직접 군대 구성과 유닛 덱을 선택해 플레이 스타일을 설정하는 방식으로 기존 RTS 게임과 차별화했다.
관련기사
- 브이파이브 게임즈, ‘라테일 플러스’ 유저와 함께하는 30일 기념 라이브 성료2024.06.20
- 언캡드 게임즈, 신작 액션 RTS '배틀 에이스' 최초 공개2024.06.10
- 룽투코리아, 아이톡시와 전략적 협력 MOU체결2024.06.20
- "RTS 인기 재현할 것"…카카오게임즈, 신작 '스톰게이트' 띄운다2024.06.18
각 경기는 10분씩 진행되며, 경기 사이에 유닛 덱을 교체함으로써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 변경도 가능해 매 경기마다 각기 다른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첫 CBT는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에서 한국시간 기준 오는 26일 시작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