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협력해 마카오 여행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마카오 여행을 위한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 할인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먼저 마카오 숙소 전용 쿠폰팩을 선보인다. 총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으로 다음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은 전체 해외숙소를 대상으로 발급하는 150만원 쿠폰팩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총 2만4천원 상당의 마카오 레저티켓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항공권 할인 혜택도 있다. 여기어때는 마카오행 항공권을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마카오 등의 항공사를 통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한다. 해당 항공사들은 마카오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관련기사
- 여기어때, 항공권·숙소 할인하는 '월드투어' 진행2024.05.08
- 여기어때, 연중 기획전 공개…"매월·매주 할인"2024.01.03
- 여기어때, 결제 데이터 보안 인증 ‘PCI-DSS’ 최고 레벨 획득2023.12.08
- "삼성 복지몰 포인트, 여기어때에서 쓰세요"2023.11.30
한편 다음달 2일까지 신세계 센트럴시티 강남의 오픈스테이지와 브이스테이션에서는 마카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를 주제로, 마카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콘텐츠를 간접 체험하는 공간을 전시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만원까지 마카오 숙소 전용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여기어때 강희경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마카오는 일본, 베트남 등과 함께 인기가 높은 대표적인 근거리 여행지"라며 "숙소와 항공권 모두 할인하는 지금이 여행의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