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입점 후 6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지그재그는 무신사, 에이블리와 함께 국내 3대 패션 앱으로 꼽힌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327만 명에 이른다. 주 고객이 2030 여성으로 프로티원의 핵심 타깃과 일치해 이번 입점으로 매출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앳홈은 프로티원의 지그재그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에는 지그재그 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열고 정상가의 최대 52% 할인 혜택과 함께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프로티원 제품·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매출 900%↑2024.05.03
- 앳홈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국내외 디자인상 5관왕2024.04.22
- 앳홈 미닉스, '잇섭의 핫IT슈' 판매량 1위2024.04.12
- 앳홈 미닉스, 잇섭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2024.04.03
프로티원은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만 통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7월 히알루론산, 피쉬콜라켄, 엘라스틴 등 여성을 위한 부원료를 넣은 여성 맞춤형 단백질쉐이크로 리브랜딩하여 출시한 이후 여성 구매율이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명현 프로티원 BM은 "올리브영 입점 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여러 채널로부터 입점 제안이 이어지고 있다"며 "더 많은 분들이 프로티원과 함께 영양의 균형을 챙기며 건강한 몸을 만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