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가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고 고압수 세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당 세차기를 늘린다.
HD현대오일뱅크는 국내 노터치 노브러시 세차 업체 컴인워시 화이어와 ‘주유소 내 세차기 설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HD현대오일뱅크는 현재 서울 3개소 등 전국 13개소의 직영주유소에서 컴인워시 세차기를 운영하고 있다. 노터치 노브러시 세차기는 브러시(세차 솔)을 사용하는 기존 세차기와 달리 고압수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차량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관련기사
- 현대백화점, HD현대오일뱅크와 폐비닐 재활용 맞손2024.04.21
- HD현대오일뱅크, '바이오 디젤' 생산 본격화2024.04.18
- HD현대오일뱅크, '마이클' 앱 고객 대상 주유쿠폰 증정2024.04.12
- HD현대오일뱅크, 슈퍼레이스서 고급휘발유 '카젠' 알린다2024.04.08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300여 개 HD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에 컴인워시 노터치 노브러시 세차기 확대 설치 ▲양 사 역량과 노하우를 활용한 세차 관련 신규 사업 모델 공동 발굴 ▲양 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마케팅 협력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한 박기철 HD현대오일뱅크 PM사업본부장은 “주유소 공간은 이제 주유만 하는 공간이 아닌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토탈 에너지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있다”며 “세차 시장 또한 고객 니즈가 다양화하는 만큼 더 나은 세차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