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PNS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즈니스 정체성을 드러내고,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선보인다.
한솔PNS는 '기술, 융합, 혁신'을 슬로건으로 공식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29일 밝혔다.
주요 구성은 ▲스마트팩토리 ▲IT서비스 ▲ICT인프라 ▲콘텐츠 ▲회사소개 ▲채용으로 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스마트팩토리 사업 역량을 강화하면서 한솔PNS가 보유하고 있는 제조실행시스템(MES), 설비자산관리(PAM), 환경안전보건관리(ESH), 품질관리(QMS), 물류관리(WMS) 등의 솔루션의 개요와 특장점을 전면에 배치해 방문객들의 이해와 인지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산업별로 특화된 경험과 전문 인력으로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IT서비스, 신속한 디지털 전환을 돕는 ICT인프라의 주요 특징들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관련기사
- 서울경제진흥원-한솔PNS, 혁신기술 보유 스타트업 돕는다2023.08.02
- 슈나이더 일렉트릭-한솔 PNS, 스마트팩토리 사업 협력2023.02.01
- 원프레딕트 "AI로 대규모 제조·설비 수명 예측”2024.04.24
- 헥사곤 "제조업 98%, 데이터 문제로 혁신·시장 출시 장애”2024.04.24
이 외에도 '콘텐츠'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대외소식 뿐만 아니라 IT 트렌드를 접목한 기술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솔PNS 관계자는 "한솔PNS가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가치와 혜택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효과적인 메시지로 전달하고자 리뉴얼 되었다"며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