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모집

신제품 체험하고 마케팅 콘텐츠 기획, 임직원 멘토를 통해 직접적인 실무 체험 기회도

취업/채용입력 :2024/04/08 13:31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하림 유니버스(H-Universe)’는 자기만의 세계관을 만들어 즐기는 Z세대가 하림이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주제로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이다. 특히 멘토로 참여하는 마케팅 실무진을 통해 현실적인 조언을 듣고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미래에 마케터를 꿈꾼다면 꼭 해봐야 하는 필수 대외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림 유니버스 3기가 되면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하고 마케팅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게 된다. 올해는 하림 마케팅팀, 온라인팀 등 주요 부서에서 직접 선정한 주제에 따라 콘텐츠를 기획하는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마케터의 시각으로 식품 소비 트렌드를 분석 후 하림 제품의 새로운 마케팅 방안을 제안해 보고,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일상 속 환경 보호 활동을 SNS에 인증하는 에코 버킷 챌린지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하림 유니버스

하림 유니버스 3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매달 활동비가 지급되며, 특히 최종 우수팀으로 선발되면 15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더불어 단체 및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까지 하림 공식 SNS에 링크된 폼을 통해 하면 된다. 국내 대학 재학생이나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 지원자가 300명이 넘을 정도로 하림 유니버스 활동을 원하는 대학생이 많아 올해도 3기 운영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넘치는 열정으로 하림과 함께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Z세대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