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집배달도 가능"…요기요도 '배달비 무료' 동참

‘요기패스X’ 구독자라면 최소주문금액 없이 대상 모든 가게에서 무료

인터넷입력 :2024/04/05 08:45    수정: 2024/04/05 09:16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 등 배달 앱들이 앞다투어 배달비 무료 카드를 꺼내는 가운데, 요기요가 한 집 배달을 이용할 때에도 배달비를 무료로 하겠다는 정책을 내세웠다. 

요기요는 자사 앱으로 음식을 주문할 때 ‘요기배달(실속배달/한집배달)’로 최소 주문금액 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 0원’을 지원하겠다고 5일 밝혔다. 

묶음 배달이 아닌 한 집 배달의 경우에도 배달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배달비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할 필요도 없다. 여기에 모든 가게 할인 쿠폰과 프랜차이즈 즉시 할인의 중복 적용이 가능해 배달앱 가운데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요기요 전국민 배달비 0원

또 무료 배달 멤버십 ‘요기패스X’의 최소 주문금액(1만7천원)을 없애 기존 ‘요기패스X ‘구독자의 지원도 강화했다. 월 구독비 2천900원으로 ‘요기패스X’ 대상 모든 가게에서 횟수 제한 없이 ‘배달비 0원’을 받을 수 있고 가게 쿠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단, 가게 별 최소 주문금액은 있을 수 있음) 

관련기사

기존 구독자와 신규 구독자에겐 4천원의 쿠폰을 지급해 ‘요기패스X’ 가입자의 할인을 늘렸다.

요기요 김태훈 마케팅전략실장은 “업계 ‘할인 혜택 최강자’ 요기요에서 고객 누구나 무료배달을 즐기고 멤버십 가입자라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혜택을 진행하게 됐다”며 “각 사마다의 할인 혜택을 비교하지 않아도 요기요가 제공하는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즐기시는 봄날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