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OTT 서비스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할인 상품을 출시한다. KT 모바일 가입자가 월 5천500원 광고 요금제 상품을 구독할 경우 5천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5일 KT는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선보인다고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는 월 5천500원으로 기존 월 1만3천500원의 ‘스탠다드’의 절반을 밑도는 수준이다. 풀HD 화질을 지원하고 동시접속 2명,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저장 등을 지원하면서 콘텐츠 이용 시 일부 광고를 시청하게 되는 상품이다.
광고 요금제 상품은 일부 콘텐츠를 제외하면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와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 또한 대부분 동일하다.
KT가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제공하게 되면서 시청자의 요금 선택권이 대폭 확대됐다.
관련기사
- [고삼석 칼럼] ‘토종 OTT의 글로벌화’란 담대한 비전이 필요하다2024.03.04
- 넷플릭스-NIPA, K콘텐츠 제작 기술 향상 맞손2024.02.26
- 넷플릭스 CEO "'오징어 게임' 시즌2 기대…세트장 방문 예정"2024.02.16
- 넷플릭스, 올해 오징어게임·지옥 시즌2 내놓는다2024.02.06
KT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은 지니TV,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OTT구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OTT 구독료 부담을 낮추면서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광고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