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브랜드 보다나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다나는 최근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고윤정의 솔직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플러스 화제작 '무빙'을 비롯해 드라마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주연으로 참여했다.
보다나는 고윤정 발탁 소식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키치 핑크 판고데기 3종'을 선보였다.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판고데기 3종에 키치한 핑크 컬러를 더했다.
제품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나는 모발을 연출해준다. 무빙 쿠션 열판으로 보다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전선 코드도 기존의 블랙이 아닌 파스텔 톤의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5단계 온도 조절 기능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프리볼트 제품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 보다나, 설맞이 기획전 최대 70% 할인2024.01.26
- 보다나,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헤어스타일러 부문 수상2024.01.10
- 보다나, 속눈썹 고데기 출시…"10초 초고속 예열"2023.12.18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2024.11.14
보다나는 고윤정과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 화보를 공개하고 신제품 '키치 핑크 판고데기'를 소개했다. 톤 다운된 핑크색 배경에 보다나 판고데기를 사용해 보다 차분해진 롱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보다나 브랜드 홍보 관계자는 "처음 호흡을 맞추는 광고 촬영 현장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며 "2024년 새 브랜드 모델 고윤정과 전개할 다양한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으며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