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닉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선봬

부스 인증샷 업로드 시 가방 증정 등 이벤트

홈&모바일입력 :2024/02/26 08:35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이 오는 28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리빙 전시회인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부스의 부제는 '더 플렌더 빌리지'로 음식물이 범람하는 플렌더 왕국에서 플렌맨이 음식물을 다 먹어 치우면서 왕국을 구한다는 콘셉트다. 앳홈은 관람객들이 제품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부스를 조성한다.

행사 기간 동안 부스 인증샷 업로드 시 미닉스 더 플렌더 가방을 증정하고 제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음식인형 던져 넣기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또 28일에는 부스에서 직접 라이브방송으로 전시 현장을 전달하며 제품을 판매한다.

미닉스 더 플렌더 리빙페어 참가 (사진=앳홈)

앳홈은 미닉스 더 플렌더 상담존을 마련하고 비즈니스 문의에 긴밀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앳홈에 따르면 미닉스 더 플렌더의 지난달 판매량은 첫 출시한 지난해 10월 대비 약 3배 증가한 바 있다.

관련기사

지난해 앳홈의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리빙디자인페어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이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다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앳홈은 미닉스 더 플렌더 또한 이번 행사에서 포문을 열고 소비자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가기 위해 준비 중이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최근 더 플렌더가 주목을 받으면서 팝업스토어, 정규매장 입점, 기업 제휴 등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플렌더를 비롯한 앳홈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비자가 원하는 곳 어디서나 만날 수 있도록 '옴니 채널'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