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최대 50% 할인 등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달 처음으로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는 매출·방문객 확대 성과를 냈다. 실제로 행사를 진행한 일주일 간(1월 24일~1월 28일) 계열사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이 크게 늘면서 롯데온 전체 방문 고객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 이상 늘었고, 신규 회원도 소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 상품 리뷰를 살펴보면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만족한다', '고물가 시대에 도움이 되는 행사다', '앞으로도 계속 행사를 진행했으면 좋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올라왔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은 판매 시작 2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롯데온은 고객 호응에 힘 입어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상품을 확대해 준비하고, 롯데 계열사와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먼저 롯데온은 이달 월간 롯데 행사 참여사를 대폭 늘려, 7개 계열사와 손잡고 준비했다. 지난 달 행사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자 롯데 계열사 관심이 높아졌으며,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계열사도 늘었다. 지난 달 행사에 3개 계열사가 참여했지만, 이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헬스케어 등 7개 계열사로 참여사와 상품을 확대했다.
또한 19일에는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온 전용 상품을 구성해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롯데월드 1회 재입장과 키즈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해 22만5천원부터 판매한다.
아울러 롯데온은 지난 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을 한 번 더 최대 반값으로 준비했다. 20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최종 할인가 6천900원에 판매하며, 21일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6입)'을 최종 할인가 2천500원에, 22일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롯데온, '직구 쇼핑데이'서 전세계 인기상품 특가 쇼핑2024.02.07
- 롯데온, '슬기로운 집밥생활' 행사...설 연휴 먹거리 할인2024.02.05
- 롯데온, ‘브랜드 판타지' 행사...쿠쿠·CJ제일제당 등 브랜드 연달아 할인2024.02.01
- 롯데온도 매월 할인 행사 진행…'월간 롯데' 시작2024.01.24
롯데온은 월간 롯데 행사 외에도 다양한 롯데 계열사와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으로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19일부터 25일까지 '롯데칠성X플레이모빌 세상에서 제일 작은 캠핑장 피규어'를 롯데온 단독 3만9천510원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홈쇼핑과 롯데온이 함께하는 '투롯데이'를 기획해 19일, 20일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동시 송출한다. 자코모, AHC, 덴프스 등 인기 브랜드를 방송 특가로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 김은수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 달 진행한 첫 ‘월간 롯데’ 행사가 고객과 계열사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달에는 참여사와 혜택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롯데 상품은 롯데온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는 고객 인식을 제고해, 전국 롯데 매장을 방문하고 롯데 상품을 구매할 때 롯데온을 떠올릴 수 있는 롯데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