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키즈카페에서 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2월부터 KT 멤버십 가입자는 어린이 실내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챔피언 ▲상상스케치 ▲플레이타임 등 총 20여개 키즈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주로 위치해 접근이 편리하고 편의성이 높다.
KT 멤버십 VVIP 가입자는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일반 멤버십 가입자는 월 2회 입장료 할인(어린이 평일 5천원, 주말 3천원, 보호자 2천원)을 받을 수 있다. VVIP초이스로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받더라도 추가 입장권에 대해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예매 시 할인 금액만큼의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무료 입장권은 1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관련기사
- KT DS, 주요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간담회 열어2024.02.01
- KT, 유망 스타트업 모집…최대 2억원 지원2024.01.31
- KT그룹, 리벨리온에 330억원 추가 투자…AI 동맹 강화2024.01.30
- KT알파 기프티쇼 비즈, 수신자에게 상품 선택권 제공하는 쿠폰 출시2024.01.29
KT 멤버십 앱에서 예매도 가능하다. 앱에서 ‘키즈카페예매’를 선택하면, 원하는 지점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이후 매장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플레이멤버스 앱에 이용권 번호를 등록 후 플레이오더로 입장하면 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KT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연령층이 계속 낮아지는 만큼 미래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멤버십 할인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