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클래스는 ‘골드 클래스’ 단일 VIP 등급으로 운영된다. 골드 클래스는 최근 1년 간 전체 카테고리 상품 중 3회 이상 이용 완료했거나, 누적 이용 금액이 25만 원 이상인 야놀자 회원에게 부여한다.
매달 1일 기준을 충족한 회원 대상 자동 승급되며, 등급은 최초 승급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하다.
골드 클래스 전용 프리미엄 혜택으로 브랜드 로열티도 증진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야놀자가 엄선한 국내 호텔을 최소 10% 이상 할인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첫 골드 클래스 승급 시 국내·외 숙소, 해외 항공, 레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제공하며, 골드 특가와 중복 적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야놀자·인터파크 노조 설립…"소통 사라지고 통보만 남아"2024.01.23
- 야놀자, 제주 안전여행스탬프 캠페인 전개2023.12.20
- 야놀자, 여행 활성화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 참여2023.11.08
- 야놀자, 민관협력 프로젝트 통해 지역 축제 활성화 지원2023.10.08
야놀자 이철웅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신규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차원이 다른 여가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책임자는 “앞으로도 야놀자 클래스만의 클래스가 다른 상품과 프리미엄 혜택을 지속 고도화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