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4' 타이틀 이미지 교체… 새 시즌 준비

야구게임 팬들의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위해 실시간 대전 및 편의성 개선

디지털경제입력 :2024/01/26 14:41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KBO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의 타이틀 이미지를 교체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프야2024’는 지난달 새 시즌 모델로 한화이글스 문동주를 선정한 데 이어 게임 내 타이틀 이미지 교체를 시작으로 올 시즌 준비에 시동을 건다.

컴투스는 이번 타이틀 이미지 교체와 함께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6일부터 ‘컴프야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리그 모드를 플레이하여 획득한 티켓으로 매일 룰렛을 돌려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횟수에 따라 ‘플래티넘 코치팩’, ‘구단선택 코치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는 원하는 구단을 선택 후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여 원하는 선수 카드가 나올 때까지 변경할 수 있으며,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도 지급받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4 공식 타이틀 이미지.

일일 미션을 통해 눈사람을 완성하면 보상을 주는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15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변경되는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눈사람 제작 횟수에 따라 ‘고유능력 변경권’, ‘100%플래티넘팩’ 등 인기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그 외에도 유저간 승부를 겨루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 플레이 속도를 개선하고,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컴프야2024’는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천만을 돌파하고 KBO 라이선스 게임 중 양대 마켓 스포츠 분야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