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는 24일 레드닷게임즈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소울웨폰 키우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울웨폰 키우기는 하이브로에서 디자인 제작과 게임 퍼블리싱 전반을 담당하고, '무사 키우기', '슈퍼 캣 키우기' 등 다수의 방치형 RPG를 출시한 레드닷 게임즈에서 개발을 맡는다.
이 게임은 웨폰 마스터를 향한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고퀄리티 도트 디자인과 빠른 진행 속도의 타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성장을 위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각종 던전부터 길드원들과 특정 보스를 공략하는 이계의 틈, 4인 파티 콘텐츠로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심연의 동굴과 콜로세움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내세웠다.
관련기사
-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이마트24와 청룡의 해 기념 컬래버레이션2024.01.02
- 하이브로, '엘프키우기: 방치형 RPG' 출시2022.04.12
- 넥슨, '프라시아 전기' 클래스 체인지 및 집중 케어 실시2024.01.24
- 中 게임 규제 완화…韓 게임사에 호재될까2024.01.24
이용자는 다수가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전투 레이드를 통해 특수 장비와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하이브로는"소울웨폰 키우기는 디자인과 퍼블리싱 파트너십 경험이 풍부한 하이브로와 레드닷 게임즈의 우수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함께 준비해온 기대작"이라며 "게임 출시를 기념해 공식 라운지에서 기념 쿠폰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