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브랜드관 선봬

로로피아나 등 500여 개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 단독 컬렉션·국내 미발매 상품 국내 소개

유통입력 :2024/01/21 06:00

SSG닷컴이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 해외 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초 여성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공개에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계열 두 번째 공식 브랜드관 출시다. 미스터포터 공식 브랜드관은 22일 공개된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설립된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를 비롯한 500여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 단독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SSG닷컴, 세계 유일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은 미스터포터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하는 자체 브랜드 ‘미스터 피(Mr P.)’를 통해 남성 패션 상품 기획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캐주얼, 비즈니스캐주얼을 아우르는 토털 남성복 브랜드 미스터 피는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광범위한 아이템을 취급한다. SSG닷컴은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SSG닷컴 김현정 해외직구 바이어는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배송 단계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사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