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안 강 로보락 사장이 지난 12일(현지시간) 막을 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스마트홈의 미래 비전과 가치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취안 강 로보락 사장은 지난 10일 열린 로보락 테크 토크 세션에서 "스마트 홈 혁명이 가속화되면서 로보락의 혁신적인 청소 기술이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며 "우리의 변함없는 초점은 현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스마트하고 간편한 청소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삶을 향상시키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에 귀중한 시간을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로보락은 이번 전시에서 새로운 기술력과 함께 출시할 플래그십 모델, 아쿠아 스틱 청소기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고, 세탁·건조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세탁기 등 생활가전도 소개했다.
관련기사
- 로보락, CES서 로봇청소기 신제품 선봬2024.01.08
- [써보고서] 회전형 물걸레로 더 좋아진 로보락 'Q레보'2024.01.07
- 로보락, 습건식 무선 청소기 '다이애드 프로 콤보' 출시2024.01.04
- 로보락, 현대百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열어2024.01.03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이번 전시에서 로보락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한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청소 가전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올해 플래그십 모델로 향상된 물걸레 청소 기능과 청소 후 손쉬운 유지관리까지 전방위적으로 개선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