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지난 9~1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관람객 약 2만 5천 명이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8년 연속 CES에 전시관을 꾸리며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올해는 좌우 두 다리부가 개별적·독립적으로 구동되는 '헬스케어 로봇' 기술을 주력을 소개하고 신제품 '팬텀네오'를 선보였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언베일드 행사와 본 행사 기간을 합쳐 관람객 총 2만 5천 명이 방문했고, 2천600명이 제품을 체험했다. 제품 체험 후 현장에서 곧바로 제품 판매가 이뤄지거나 외국 바이어들의 문의도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송승호 바디프랜드 CMO는 "이번 전시에서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완전히 거듭난 것에 의의가 있었다"며 "세계인 '건강수명 10년 연장' 미션을 달성해나가기 위해 앞으로 첨단기술을 도입한 혁신적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바디프랜드, CES서 '헬스케어로봇' 청사진 제시2024.01.10
- 바디프랜드, CES 사전 행사서 안마의자 '팬텀 네오' 선봬2024.01.09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2024.11.14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2024.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