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중기부 '이노비즈' 인증 받아

기술혁신성과·기술사업화 능력 부문에서 A등급

컴퓨팅입력 :2024/01/10 13:08

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노비즈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 합성어로, 정부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인증 제도다. 기술혁신시스템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현장 평가를 거쳐 기술우위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에 제공된다. 

스패로우는 기술혁신능력과 기술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부문에서 모두 A등급을 받았다. 

스패로우가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다. (사진=스패로우)

스패로우는 소스코드 보안약점 분석(SAST),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동적 분석(DAST),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분석(SCA) 등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기술을 보유한 회사다. 

관련기사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한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 실증 사업에 참여해 소프트웨어 자재명세서(SBOM) 요구사항 도출 등, 국내 실정에 맞는 공급망 보안 대응 체계 구축을 도왔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 전체에 걸친 애플리케이션 보안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스패로우는 이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꾸준히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해 기업 및 기관들의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