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레드, '빌런즈: 로봇 배틀로얄' 한국 양대 마켓 출시

출시에 맞춰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3/12/22 18:37

버드레터(대표 양선우)는 22일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4분 배틀로얄 게임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 게임을 한국 양대 마켓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은 우주 감옥 ‘헬카트라즈’에 수감된 죄수신분의 악동 빌런들이 ‘헬리우드’ 전장에서 로봇을 타고 최후의 1인을 가린다는 컨셉의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이다.

배틀로얄 전장에서 ‘빌런+로봇’ 조합의 MOBA식 스킬 컨트롤을 통한 플레이로 실시간 PvP게임 고유의 재미를 극대화여 국내 펜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

총괄 프로듀서인 윤재희 PD는 “메두사, 드라큐라, 프랑켄슈타인 등 개성 넘치는 유명 빌런들이 등장해 그들만의 고유 스킬과 로봇을 타고 싸우는 조합의 재미를 통해 타 장르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박진감을 선사해줄 것”이라며 “빌런즈를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만큼 한국 유저들과 함께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최적화하여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로 삼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한국 서비스 오픈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준비하여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6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