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메이플스토어’를 20일 오픈했다.
‘메이플스토어’에서는 ‘메이플스토리’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테마의 특별 기획전과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첫 기획전은 지난 10월 ‘더현대 서울’ 공식 팝업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로 구성된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애프터파티’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웠던 이용자들에게도 경험의 기회를 넓힐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직접 코디가 가능한 루시드 인형, 루디브리엄 몬스터 키링 등 새로운 굿즈를 새해 1월 10일 출시한다. 넥슨은 이날 공개한 180여 종의 굿즈 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과 신규 상품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넥슨, 스노우플레이크와 협업으로 통합 데이터 플랫폼 '모노레이크' 구축2023.12.20
- 넥슨, 전국 투어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1월 개최2023.12.19
- 넥슨 '제5회 더블유WEEK', 난치병 어린이 위해 약 1억 기부2023.12.19
- 넥슨 '던전앤파이터' IP, '2023 서울 빛초롱 축제' 참가2023.12.19
넥슨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됐던 메이플스토리 공식 굿즈를 많은 용사님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에서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용사님들과 일상을 함께 할 다양한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플스토어’는 넥슨 IP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플랫폼 ‘넥슨 에센셜’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