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는 20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서브 스트림 ‘폴른 플로어’과 함께 신규 각성 사원 1종 ‘셰퍼드&러쳐’와 신규 SSR 사원 ‘예니카’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폴른 플로어’는 그 동안 게임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챔버’ 지역에서, 다양한 아티팩트와 고가치 데이터를 발굴하고 대균열을 탐사하는 ‘스펜서’라는 인물의 이야기로 구성된 스토리이다.
신규 출시될 예정인 각성 사원 ‘셰퍼드&러쳐’는 스트라이커 클래스로, 체력이 낮아지면 강력한 공격 능력을 발휘하는 스킬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SSR 사원 “예니카’는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시한부 상태에 돌입하여 일정 시간 동안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사원이다.
셰퍼드&러쳐와 예니카는 각각 기밀 채용, 카운터 패스 보상의 형태로 20일(오늘) 업데이트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스튜디오비사이드, 프로젝트 스타 2차 PV영상 공개2023.07.25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퓨처비 챌린지 2023 마무리2023.12.20
- 넥슨, 스노우플레이크와 협업으로 통합 데이터 플랫폼 '모노레이크' 구축2023.12.20
- 엔씨소프트 TL,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2023.12.20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차 프레스티지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아스모데우스 로자리아 르 프리데’가 프레스티지 한정 스킨의 대상이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즈널 에피소드인 ‘스타라이트 매지션’에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스킨 2종과 로로비 꾸미기 콘텐츠 ▲럭키 갑,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상을 교환하는 ▲캐피탈 포인트 등의 이벤트 진행을 통해 신규 서브 스트림 이외에도 알찬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