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20일 컴투스그룹이 주도하는 글로벌 메인넷 엑스플라(XPLA)가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플랫폼 ‘미버스(MEVers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투온’은 글로벌 리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소셜 카지노 및 캐주얼 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미투온의 계열사 ‘미버스랩스(MEverse Labs)’는 웹3 사업을 전담하며 블록체인 플랫폼 ‘미버스’를 운영한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포켓 배틀스: NFT 워’, ‘엑스 히어로스: NFT 워’와 글로벌 캐주얼 게임, '솔리테르 크립토 워' 등 온보딩 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그룹-구글 클라우드, XPLA 메인넷 성장 이끄나2023.12.12
- XPLA, 밸리데이터로 구글 클라우드 참여2023.12.12
- XPLA, 구미와 밸리데이터 파트너십 체결2023.12.04
- XPLA,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온보딩2023.10.19
XPLA와 미버스 양 측은 웹 3 게임 콘텐츠와 블록체인 기술력을 공유하고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공동 진행하는 등 웹3 게임의 영향력을 넓혀가기로 합의했다.
폴 킴 XPLA 팀 리더는 "엑스플라는 다양한 프로젝트와의 협력을 통해 웹3 산업의 지평을 넓히고 블록체인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수준 높은 웹3 게임 라인업을 확보한 미버스 플랫폼과 협력해 참여자들에게 한층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