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파미어스몰은 SAMG엔터(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이달 15일부터 ‘캐치!티니핑’ IP를 활용한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월드인판교’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성남시 소재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위치한 파미어스몰은 GS리테일이 ‘21년 4월 준공 이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나인트리호텔판교, 7개관의 롯데시네마 등이 입점한 연면적 약 25만㎡ 규모의 복합 시설이다.
티니핑월드인판교는 파미어스몰 지하 1층에 2000㎡ 규모로 조성되며 ▲티니핑유니버스(미디어전시관) ▲마법옷장 ▲티니핑크라상 ▲티니핑런치박스 ▲티니핑스토어 등 5개 공간으로 구성된다.
귀엽고 깜찍한 티니핑들을 만날 수 있는 티니핑유니버스와 티니핑 관련 코스튬을 대여하는 마법옷장을 통해 아이들에게 티니핑 시리즈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단순한 키즈 카페가 아닌 캐릭터의 세계관이 들어간 스토리를 현실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 코너도 일관성 있는 테마로 구성됐다.
티니핑크라상에서는 티니핑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고, 티니핑런치박스에서는 커피, 주스 등 음료와 티니핑 도시락을 맛볼 수 있다.
티니핑스토어는 티니핑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 등을 판매하며 연말, 크리스마스에 어린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장소와 선물로 기억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부동산 STO 루센트블록 '소유', 신도림 핀포인트타워 조기 완판2023.12.14
- 카카오, 정신아 '원톱' 세운 이유..."기술·기업·시장 잘 아니까"2023.12.13
- 에이피알,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청구서 통과2023.12.13
- 국내 제조 과채주스, 핀란드산으로 오인케한 NS·현대홈쇼핑 '권고'2023.12.12
파미어스몰은 기존 운영중인 째깍섬바운스, 거부기앤쿠펫과 함께 이번 티니핑월드의 그랜드 오픈으로 더욱 차별화 된 키즈 테마 놀이 종합 시설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양유장 GS리테일 파미어스몰 점장은 “나인트리호텔 판교의 소재지로 알려져 왔던 파미어스몰이 티니핑월드를 입점시키며 경기권을 대표하는 키즈 테마 놀이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파미어스몰은 더욱 매력 있는 문화, 생활, 편의 시설을 확대해가며 문화 커뮤니티 센터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