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4일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00일 기념 쿠폰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쿠폰 입력란에 ‘100SEKI’를 입력하면 ▲루비 2만 개 ▲영웅 소환권 ▲펫 소환권 ▲100일 기념 케이크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이벤트 출석부’와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7일간 각기 다른 세븐나이츠 영웅(루디, 델론즈, 크리스, 아일린, 제이브, 스파이크, 레이첼)을 매일 1종씩 얻을 수 있으며,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영웅 ‘와이저’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금화, 영웅 경험치 등) 획득이 가능하다.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영웅은 ‘항우’와 ‘초선’이다.
‘항우’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패시브 스킬을 통해 자신의 약점 공격 확률을 높이고 치명타 공격을 활용해 상대방의 회피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초선’은 기능형 영웅으로 명중 스탯이 증가하는 버프 스킬을 사용해 아군의 명중률을 높이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치명타 공격으로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 넷마블 '제2의 나라', 서비스 2.5주년 기념 업데이트2023.12.08
- 넷마블문화재단,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게임문화체험관' 개관식 진행2023.12.07
- 글로벌 진출 K게임, 시장 뒤흔드나...넥슨·엔씨·넷마블 신작 담금질2023.12.06
- 넷마블 '세븐나이츠키우기', 3개월째 인기 지속...MMO 벽 넘어2023.12.05
이 밖에도 레전드 영웅 ‘스놀레드’를 획득할 수 있는 ‘스놀레드 챌린저 패스’, 신규 지역 ‘붉은 협곡’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지식재산권(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