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2023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CCM 인증은 소비자 관점에서 기업 활동을 지속 개선하고 있는지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코웨이는 지난 2021년 신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코웨이는 전사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재인증을 받았다. 코웨이는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 ▲고객 만족 서비스 운영 ▲체계적인 고객의 소리(VOC) 관리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만족을 모든 경영 판단의 기준으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기반으로 글로벌 수준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전사가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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