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중기부 '눈꽃 동행축제' 참여...할인쿠폰 쏜다

이용자·점주에게 연말 할인 기회 제공

인터넷입력 :2023/12/06 10:34

요기요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내수 활성화, 자영업자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2023 눈꽃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요기요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이용자와 입점업주 대상으로 연말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요기요 이용자들에게 최소 주문 금액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점주들에겐 이용자가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쓸 수 있는 요기요 가게쿠폰을 지원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요마트와 요편의점 이용자를 위한 장보기 할인 기회도 있다.

관련기사

(사진=요기요)

요편의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배달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요마트에선 구매 가격에 따라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4~18일이다.

요기요 강채영 정책협력실장은 “올 한 해 점주들의 가게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봄빛’, ‘황금녘’에 이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상생의 뜻을 전하고자 했다”며 “다양한 할인 기회로 이용자, 점주 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