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헤드보드와 파운데이션이 결합된 형태의 침대 프레임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프레임에 스프링 파운데이션을 장착해 '투매트리스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 하부에 파운데이션을 받쳐서 사용하는 개념이다. 신체하중을 분산시켜 수면 환경과 매트리스 안정성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청호나이스 측은 설명했다.
침대 프레임 6종은 ▲패브릭 프레임 FB ▲수납쿠션 프레임 FU ▲미니멀 템바보드 프레임 FT ▲쿠션 날개형 프레임 FG ▲쿠션 가죽형 프레임 CL ▲스퀘어 패브릭 프레임 SB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E0 등급 친환경 목재를 사용했다. 또 6가지 종류 감각적인 헤드보드 디자인을 갖춰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각 제품별 편의기능도 추가됐다. '수납쿠션 프레임 FU', '미니멀 템바보드 프레임 FT'는 헤드보드에 3단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컨트롤 조명을 갖췄다. 고속충전이 가능한 USB포트도 내장됐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임직원 워킹챌린지 진행2023.11.22
- 청호나이스, 진천 사회복지협의회에 김치 2600포기 전달2023.11.20
- 청호나이스, B2B 렌탈 시장 잡는다2023.11.16
-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서 기술력 소개2023.11.10
'패브릭 프레임 FB', '쿠션 날개형 프레임 FG', '쿠션 가죽형 프레임 CL', '스퀘어 패브릭 프레임 SB' 제품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 크기는 6종 모두 슈퍼싱글, 퀸, 킹 3가지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