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DS,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사업 확대

'아스트론시큐리티'와 MOU 체결

금융입력 :2023/11/24 09:26

신한금융그룹 ICT 전문기업 신한DS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사업을 확대한다.

24일 신한DS는 아스트론시큐리티와 클라우드 보안솔루션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업체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판매 및 유통에 관한 협력으로 사업 기회를 공유하고 사업화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신한DS 김병연 부문장(사진 왼쪽)과 아스트론시큐리티 조근석 대표가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클라우드 보안 관련 기술 교류와 클라우드 보안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을 하기로 상호 합의했다.

관련기사

신한DS는 그룹과 민간기업·공공기관에 클라우드 환경을 선제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보안컨설팅 및 구축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특화 전문가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DS 조경선 대표는 “클라우드 통합보안 솔루션에 대한 전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아스트론시큐리티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클라우드 보안 시장을 확장하는 중요한 기반을 마련하였다”며 “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증가에 따른 IT 복잡도가 높아지고 신규 보안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 특화된 보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