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거대 신기 피규어에 이목 집중

인플루언서 방문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3/11/18 14:00    수정: 2023/11/18 14:12

특별취재팀

[부산=최병준, 이도원, 김한준,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지난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게임쇼 지스타2023에 신작 SF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5으로 제작됐으며, 마법과 기계가 공존하는 SF 세계관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하나의 행성 안에서 경험이 이뤄졌던 원작의 세계관을 우주 차원까지 확장해 광범위한 스케일의 전투 체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지스타 시연 빌드에서는 스토리 모드와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 'RF 온라인 아레나' 부스

스토리 모드는 주인공이 노바스 지역에 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사건을 풀어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벤트 모드는 몬스터들이 쏟아져 나오는 공간에서 웨이브 전투를 진행해, 기록 경쟁을 하는 모드다. 바이오 슈트, 신기 등 "RF 온라인 넥스트"만의 전투를 집약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는 RF 온라인 넥스트에 등장하는 핵심 콘텐츠인 거대로봇 '신기' 피규어를 볼 수 있다. 게임 시연외에도 넷마블관에서는 인플루언서 대전, 게임 랭킹 대결, 드로잉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지스타2023 기간 내내 열린다.

관련기사

넷마블 지스타 현장부스

주말인 18일에는 주어진 미션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커스터마이징 대결과 특수한 카드를 선택해 전투를 진행하는 타임어택 랭킹전이 열린다. 해당 행사에는 김성회, 이유란, 구루미 등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했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오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23 넷마블 부스에서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