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 진행

캠페인 제품 구매 고객에 포장 서비스·사은품 증정

홈&모바일입력 :2023/11/15 23:51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을 진행하고 구매 고객에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뱅앤올룹슨은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제품 베오랩 8 구매 시 위스키잔을, 그 외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 시에는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의 칵테일 바우처를 제공한다.

뱅앤올룹슨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특별 제작한 B&O 수제 캔디를 증정한다. 또 전국 11개 직영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 진행.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베오사운드 A5, 베오사운드 밸런스, 베오랩 8, 베오사운드 A9 5세대 (사진=뱅앤올룹슨)

대상 제품은 뱅앤올룹슨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 6종으로 구성됐다. 소형 오디오 제품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꾸렸다.

관련기사

캠페인 제품군으로는 완전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베오사운드 밸런스', '베오사운드 A9 5세대', 신제품 '베오랩 8'이 해당된다.

뱅앤올룹슨은 오는 22일부터 북유럽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덴마크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함께 객실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뱅앤올룹슨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 진행 (사진=뱅앤올룹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