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와 함께하는 모바일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의 공식 OST가 곧 출시된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주요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NCT ZONE’ 게임 공식 OST ‘Do It (Let’s Play)’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 ‘NCT ZONE’의 첫 번째 공식 OST ‘Do It (Let’s Play)’은 그룹 NCT 멤버들이 직접 가창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NCT의 파워풀한 음색이 더해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OST 패키지는 깔끔함이 돋보이는 슈트케이스 콘셉트의 틴케이스로 네오 그린, 클래식 네이비, 티타늄 그레이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내에는 OST를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와 포스터 느낌의 가사지를 비롯해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NCT 멤버의 요원 콘셉트 포토카드와 셀카 이미지 등, 다양한 독점 비주얼 콘텐츠가 제공되어 팬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OST 패키지에는 기본 구성 외에, NCT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과 함께 게임과 연동되는 특별함을 가진 스페셜 카드가 랜덤으로 포함된다.
스페셜 카드는 QR코드를 통해 실물 카드 모습 그대로 ‘NCT ZONE’ 게임에 적용하여 특수한 능력을 지닌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카드에 내장된 AR(증강현실) 기능을 활용해 특전 영상을 감상하는 등, 스페셜 카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가 제공되어 희소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 테이크원컴퍼니 '뿌까 퍼즐 어드벤처', YG 트레저 신규 캐릭터 추가2023.10.31
-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OST 패키지 예판 시작2023.08.05
-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23.08.02
- 테이크원컴퍼니, 체질 개선...하반기 분위기 반전 나서2023.07.04
더불어 스페셜 카드의 소유자가 변경될 경우에도 실제 카드를 소유하고 있는 유저가 해당 카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의 성격을 띠고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NCT ZONE’ OST 패키지는 오늘 오후 4시부터 SMTOWN &STORE, 교보문고, 케이타운포유, 위버스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