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배우 류승룡과 Btv 고객의 만남 ‘필모톡 with 류승룡’을 오는 24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 Btv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누적 신청자 수는 6천명을 돌파했으며 Btv 가이드 채널(50번, 999번)에 편성된 행사 영상의 누적 시청자 수는 약 260만 명을 기록했다.
‘필모톡’ 여섯 번째 주자로 배우 류승룡이 참석해 ‘무빙’, ‘극한직업’, ‘명량’, ‘7번 방의 선물’ 등 해당 작품의 결정적 장면 연기에 중점을 둔 점, 에피소드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눌 예정이다.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류승룡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이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되어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볼 수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관련기사
- SKB "손흥민-황희찬 코리언더비 맞아 유니폼 드려요”2023.11.09
- SKB, '살아있는 동화'에 챗GPT 기술 적용2023.11.08
- SKB "서비스 점검, 방문예약...AI에 맡겼다”2023.11.07
- SKB, 글로벌 전시회서 가상화 기반 인터넷 기술 소개2023.10.23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Btv 홈과 모바일 B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B tv 고객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SNS와 블로그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후기가 잇따라 이어지고 있다”며 “B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및 활성화로 ESG 경영 실천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