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인기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컬래버한 샌드위치,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의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K-POP 그룹 중 역대 최초로 데뷔 앨범이 2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현재 유튜브 구독자 105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220만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패션,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도 발탁되며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어 화제성 있는 아이돌 그룹과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
먼저, 14일 첫 번째 상품인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가 출시된다. 크로크무슈는 식빵 사이에 베샤멜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를 끼운 뒤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토스트다.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레인지업 시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습이 특징이며 고객의 입맛을 녹이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가격은 3천600원.
23일에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가 나온다.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다. 가격은 6천500원이다.
이번 컬래버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됐다. 총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GS리테일, 3분기 영업익 1천268억원...전년 比 44.6%↑2023.11.07
- GS리테일-대한항공, 제휴 사업 추진..."유통-항공 인프라 결합"2023.11.06
- GS샵, 모르간 겨울 프리미엄 라인 출시2023.10.26
- "카카오톡서 GS25 행사 정보 확인 가능"2023.10.18
GS25는 아이돌 컬래버 상품이 팬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10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현재이자 미래의 주요 고객인 잘파세대를 위해 채널 간 경계를 뛰어넘는 재미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GS2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컬처 리테일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MD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