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킹데이터, 한국 게임 업계의 혁신과 동향을 논의하는 TDS 컨퍼런스 개최

한국 게임 산업 최신 동향과 미래 방향에 초점

디지털경제입력 :2023/11/14 10:00    수정: 2023/11/14 15:45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의 화려한 개막을 맞이하여, 글로벌 게임 데이터 서비스 제공업체인 씽킹데이터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이번 게임 축제에 참가하며, 11월 14일 오후 1시에 강남의 ADM 갤러리에서 TDS 글로벌 게임 산업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에는 한국 게임 업계에서 잘 알려진 유명 인물들을 연사로 초대했다.

TDS 글로벌 게임 산업 컨퍼런스는 한국 게임 산업의 최신 동향과 미래 방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씽킹데이터 기업 로고.

이 컨퍼런스는 11월 14일에 개최되며, 연사로는 디스이즈게임 임상훈 CEO, 넷마블 조광래 CTO, 링게임 안진홍 CBO, 로키 김성현 CEO, 슈퍼래빗게임 김영웅 대표, 틸팅포인트 남주연 지사장, 아이디어노트(IDANOTE) 김경민 대표, 해피턱 최정필 부사장, 네이버클라우드 조한규 부장, 로드컴플릿 배수정 COO와 씽킹데이터 서광덕 이사과 레이(Ray) CSM 팀장 등이 참여한다.

이 컨퍼런스의 주제는 한국 게임 산업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며, 업계 내 지식 공유와 협력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씽킹데이터는 TDS 글로벌 게임 산업 컨퍼런스를 주최하여 한국 게임 업계에 새로운 활력과 최첨단 데이터 분석 도구를 제공하고자 한다.

관련기사

씽킹데이터 서광덕 이사는 "TDS 글로벌 산업 컨퍼런스를 주최하고 지스타와 같은 국제적인 게임 축제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쁩니다. 우리는 데이터 분석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서, 게임 업계에 최첨단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이 사용자를 더 잘 이해하고 제품을 최적화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빛을 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씽킹데이터는 지스타와 TDS 글로벌 게임 산업 컨퍼런스에서 다양한 전문가들과 깊이 있는 소통을 통해 한국 게임 산업의 미래 방향을 고민하고,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하고 있다.